회사 성생활 - 6부1장

페이지 정보

본문

<<<<< 회 사 성 생 활 >>>>>





<6부 1장: 돌림빵당한 유정숙!>------------------------------------



<신규 등장인물>- - - - - - - - - - - - - - - -

변태준 : 66세. DBS 감사. 김삼구의 장인.(비밀임) 전직 검사 출신.

수사력은 탁월하나 접대받길 좋아함. 퇴폐적인 성향.

장용팔 : 50세. DBS 방송국장. 김창식의 처남. 야비한 성격.

전직 건달. 밀수, 폭력, 강간등의 전과가 있다.

조영석 : 32세. DBS 영상팀. 탁월한 실력으로 일찌감치 최두형 차장의

후임으로 꼽힌 인물. 뺀뺀한 외모, 호모로 의심받고 있다.

- - - - - - - - - - - - - - - -

오늘은 월요일!



회사에 피바람이 몰아쳤다.

출근시간 부터 회사 로비에 걸려있는 대형 게시판에 직원들이 몰려들어 토`일요일에 있었던

인사이동 결과를 보려고 아우성 들이다.



--<직원 임용>--

성명 ㅣ 발령사항 ㅣ 현직 ㅣ 사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창식 ㅣ 직위해제 ㅣ 상임이사 ㅣ 공금횡령

장용팔 ㅣ 직위해제 ㅣ 방송국장 ㅣ 뇌물수수

이만복 ㅣ 방송국장 ㅣ 제작부장 ㅣ

최두형 ㅣ 제작부장 ㅣ 제작차장(영상) ㅣ

김삼구 ㅣ 비상임이사 ㅣ 제작차장(연출) ㅣ 현직 유지

유정숙 ㅣ 대기 ㅣ 제작차장(미술) ㅣ 뇌물청탁->감사 중

조영석 ㅣ 제작차장(영상) ㅣ 영상팀 ㅣ.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드라마 제작국.



이만복 부장은 싱글벙글! 국장실로 가져갈 짐을 싸고 있고,

최두형 차장은 부장으로 영전했지만 벌레씹은 얼굴이다.



[최두형] - "....이제 무슨 낙으로 살지...?"



차장으로 승진한 조영석 선배는 예의 그 뺀뺀한 얼굴에 요사스런 미소를 짓고 있다.

암만봐도 재수 없어....호모라는 소문이 있지. 더구나 내 직속상관이니....조심해야 겠다.



오늘은 월요일이라 손미연 선배와의 전투가 예정되어 있지만 김삼구 이사승진 축하해줘야

한다며 호들갑을 떨길래 양보해 주기로 했다.

그런데.....유정숙 차장이 안보이네..어디갔지?



[임재영] - "유차장님 어디 가셨죠? 아는분 안 계세요?"



[이만복] - "유정숙이는 감사실에 있다. 음...결과에 따라서 유임이냐, 징계냐인데...

걱정이네...변감사가 직접 심문한다는데....그 양반, 고문 검사로 악명이

높았다더군...쩝!"



[일동] - "............."

---------------------------------------------------------------------------------------

감사실



감사 책상 앞 딱딱한 의자에 유정숙이 앉아있고 변태준 감사가 바로 앞, 책상에 엉덩이를 걸친채

유정숙을 심문하고 있다.



[변태준] - "유정숙! 시간끌지 말고...장용팔이한테 얼마 줬어? 계좌추적 의뢰하기 전에 까발리는게 좋아.

경찰조사까지 들어가면 우리도 좋을것 없으니까.... 조용히 징계받는 걸로 끝내자구."



[유정숙] - "무슨 말씀이신지...제가 그인간에게 돈을 왜 줘요? 전 잘못 없으니깐 대기발령이나 취소해 주세요"



[변태준] - "이런 이런...ㅎㅎㅎ! 아직 상황파악이 안되나? 김창식이는 다 불었다고...해고 대신

사표처리 해 주는 조건으로! 퇴직금이나 챙기게 해 줬지...흐흐!



김창식이가 횡령한 돈으로 그 동안 너희 년놈들이 아주 잘 놀았더구만!...흐흐흐...

김창식이의 정액받이 노릇을 했다지? 그 덕으로 차장승진도 하고..여행도 다니고!"



[유정숙] - ".........흑!(고개를 떨군다....자포자기)...어떻게 이자리까지 왔는데...."



변태준 감사는 흐느끼는 유정숙의 뒤로 돌아서서는 갑자기 양 손을 앞으로 뻗어 유정숙의 가슴을 움켜쥐었다.



[변태준] - (주물럭 거리며)"이것 봐, 유정숙이! 김창식이는 이제 쓸모가 없게 됐으니...누구한테

잘 보여야 하는지 알것 아냐?...ㅎㅎㅎ"



[유정숙] - ".....마, 마음대로 하세요.....흑!"



변태준 감사는 앞으로 돌아가 바지자크를 내리고 인테리어가 요란한 자지를 꺼내어 유정숙의 얼굴에

들이밀고 머리채를 잡고는 얼굴을 확 들었다.



[변태준] - "유정숙! 시간끌지 말고...화끈하게 끝내자구! 이걸 빨면 징계를 최소한으로 해 주지.

흐흐흐....넌 이미 선택의 여지가 없어, 자! 아가리 벌리고 쫙쫙 빨아...어.서.!"



[유정숙] - (마지못해 변태준의 자지를 입에넣고)".....웁, 할짝! 할짝! 하알~~짝!......흑!...

흑!흑!.......엉!, 엉!, 엉!...."



[변태준] - ".....이 년이, 자지 빨다말고 왜 울고 지랄이야. 썅!(싸대기를 날리며)철~썩!....

에잉....나가! 이년아......장용팔이 진술받아서 법대로 할 테니깐!"

------------------------------------------------------------------------------------------

오늘은 화요일! 오전 10시.

이용수의 집.



난 유정숙 차장이 오늘 생리휴가를 쓴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월차를 내었다.

용수에게도 연락하여 월차를 받게 하였고....아침 일찍부터 용수네 집에서 거사 실행 준비를

하는 것이다....ㅋㅋㅋ 드디어!



[나] - "시디 챙겼냐? 봉투에 담아라...그리고....쪽지...두유 1박스..."



[이용수] - "...두유는 왜?"



[나] - "그냥....내가 좋아해서! ㅋㅋㅋ.....그럼 올라가자!"



나와 용수는 시디와 쪽지가 든 봉투를 두유 박스에 넣고 계단을 올라가 유정숙 차장의

현관앞에서.....잠시 심호흡을 하고 벨을 눌렀다.



-띵동! 띵동!...



.....?? 집에 없나? 나가는 걸 못봤는데....



-띵동! 띵동!...



[유정숙] - (쉰 목소리로)"누구세요."



[이용수] - "네! 아랫집 이용수입니다. 드릴게 있어서요."



-딸깍...척!



[유정숙] - 부시시...(슬립차림으로)"...용수씨가 이 시간에 무슨일로...? 응? 넌 영상팀의...?"



[나] - (아휴~술냄새!)"네, 이동현입니다. 용수는 제 친구구요!...여기 사시는걸 알고나서

인사차 들렸습니다....이건 두유인데, 뼈에 좋대요...ㅎ"



[유정숙] - "...맞다, 같은 동네라고 했지!...근데 어쩌지? 보다시피.....내가 지금 손님 맞을 상황이 아닌데..."



[나] - "네, 뭐...인사드린걸로 만족해야죠. 다음에 꼭 초대해 주시구요...이만 가보겠습니다. 안녕히...."

------------------------------------------------------------------------------------------

현재 시간 오전 11시.

유정숙의 거실.



[유정숙] - ".....재들이 서로 친구였었네...근데, 뭐? 다음에 초대해 달라구?....흥! 주제에...꿈도 야무진 놈이군."



...그나저나 김창식이가 그렇게 될 줄이야...후우....앞으로 어떡하지?...

변태준이 말대로 말을 갈아타야 하나.....내가 창녀도 아니고...



아우우!.....아직도 술이 덜 깨네, 속상해서 퍼마셨더니만...속도 쓰리고.....!!!

아, 아까 동현이가 가져온 두유.....입맛도 없는데, 그거나 마셔야 겠다."



여기저기 널린 술병들....양주....맥주....소주....골고루도 마셔댔군.

유정숙은 엉금엉금 기어가 두유박스 케이스를 열었다.



[유정숙] - "음...뼈로가는 칼슘두유라.....응? 근데 이건 뭐지? 웬 봉투가???

(찌익) 시디네? 그리고.....쪽지?.......뭐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정숙 차장님께.



한 동네 살면서 이제야 인사를 드려 죄송합나다.

각설하고.....동봉된 시디에는 유차장님과 관련된 재미있는 자료가 있습니다.

요즘 마음도 울적하실텐데 그 자료를 보시면 많은 생각을 하게 해 줄겁니다.

물론 돈이 되기도 하는 자료이지요. 하지만 차장님의 현실을 구원해 줄수 있는 자료일지도 모릅니다.

암튼....즐감하시고 문의사항 있으면 아랫집으로 연락주십시요.

이동현 드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정숙] - "음...도대체 뭐길래?.....일단 내용을 보자. (컴퓨터에 시디를 넣고) 이게뭐야....

동영상인데....'딱걸렸어'....제목도 참...PLAY!"



....?.........!!



[유정숙] - ".....저, 저건.....김창식이...그리고, 나?.....저걸 어떻게...이것들이 몰카를?

이, 이를 어쩜 좋아?.....돈? 돈을 요구할 모양인데.....



후우.....근데.....내가 저렇게 야하다니, 너무 음란하잖아...포르노 같아...

김창식이....나쁜놈!...잘도 싸네......아흠....흥.분.되....."



(슬립위를 깔짝깔짝...팬티를 안 입었다)"아~~~~내 몰카를 보고 흥분하다니....

아~~~~흥! 하고싶어.....이것들한테 한번 주고 퉁칠까.....수치스러운데....

어린 놈들한테 내 보지를 주기가.....아~~~~흑! 못참아....일단 불러야지..."



-벨렐렐레....벨렐렐레....



[이용수] - "네. 이용수입니다.....아, 네! 잠시만요....받아봐라!"



[나] - "차장님 이시군요! 즐감하셨는지요,ㅎㅎㅎ.....아, 네! 금방 올라가겠습니다!

(딸깍!) 야! 캠코더 챙겨라...이번엔 리얼하게 찍어보자, ㅋㅋㅋ"

------------------------------------------------------------------------------------------

현재시간 12시 정오.

유정숙의 침실.



슬립 차림의 유정숙 차장이 침대위에 앉아있고 동영상은 계속 돌고 있다.



[나] - "음.....아예 포르노배우로 전향하셔도 괜찮겠는데요. 어차피 회사상황도 안 좋은데, ㅎㅎㅎ"



[유정숙] - ".....뭘 원하는거지?.....요즘 내 심정 알면서...너무 잔인한거 아니야?"



[나] - "흠...잔인? 행실 안 좋은 여자가 할 말은 아닌듯 한데? ㅋㅋ...오~~~저 장면, 차장님 사까시가

예술인데요!....(슬립차림의 유정숙을 눈으로 더듬으며) 김창식이가 부럽네...ㅋ"



[유정숙] - (다리와 가슴을 움츠리며)".....그, 그렇게 쳐다보지마!.....원, 원한다면 너도 해줄께...

하지만 돈, 돈은.....시간이 필요해, 당장은 곤란해."



[나] - "흠...돈이요? 차장님한테 돈 요구할 생각은 안했는데!...ㅎㅎㅎ 성인사이트에 팔아볼까 했지요.

...뭐, 감사실에 제출하는 방법도 있고.(유정숙의 어깨를 더듬으며)......클클"



[유정숙] - "(다급하게)제발!...유포하지는 마...내, 내몸이 필요하다면...가져도 좋아, 너네 둘 다..."



[나] - "ㅎㅎㅎ, 정말이죠? 우리한테 차장님 몸뚱이를 준다는 거...일단 고맙게 받고, 잘 쓸께요. 클클...

아, 그리고!...차장님 감사 건은 제가 어떻게 한 번 무마해 보지요"



[유정숙] - "...?? 어떻게?...무슨 수로?...방법이 있는거야?...변태준이 만만치 않을텐데?"



[나] - "흐흐...김삼구 신임이사를 제가 움직일 수 있지요!...하지만 차장님! 몸으로 징하게 때우는건 각오

하셔야 할 겁니다. 아셨죠? 징하게....어떤 방법이 되던 하셔야 되요!"



[유정숙] - "네가 김삼구를...? 음...감사 건만 무마된다면야 뭐든지 할께...날 마음대로 써도 좋으니....

제발 나 좀 살려줘!"



[나] - "들었지? 용수야. 흐흐흐...캠코더 이리 줘라, 오늘은 너에게 우선권을 주마. 자알~ 찍어줄께, 클클"



[이용수] - "고맙다, 친.구.야.!.....그럼...실례하겠습니다...주인집 아주머니...ㅎㅎㅎ"



[유정숙] - "또....찍을려구?....이건 좀 심하지 않아?"



[나] - "우리도 안전장치는 있어야죠, 흐흐! 걱정마세요...우리하고 차장님만 가지고있을 테니깐...그리고,

감.사. 건을 생각하셔야죠...클클클!"



[유정숙] - "....아, 알았어...수치스럽지만...그럼 나 좀 씻고 올께....."



그러나, 용수는 씻으려 침대에서 일어서는 유정숙을 확 밀어 침대에 눕히더니 슬립을 잡아 찢어버렸다.

-쫘아~~~~악! 휙!



[유정숙] - (발라당 자빠지며)"어멋!.....용수씨!.... 가, 강간은....싫어!"



[이용수] - "흐흐흐...강간이 아닙니다...망가진 모습이 더 흥분되거든요...근데 주인 아주머니, 살결이....

너무나 탱탱하시네요...운동하셨어요?...이렇게나 탱글탱글 하다니....군살이 없네, 흐흐흐"



용수는 옷을 다 벗고 유정숙 차장의 탱탱한 허벅지를 주무르며 배꼽을 핥았다.

할짝! 할짝! 하알짝!....주물럭 주물럭 주물럭!



[유정숙] - "아~~~~흠! 살살 해 줘!....예전에 살이 너무 쪄서...헬스한지 7년째야.

웬만한 어린것들보단 내 몸이 더 좋을 껄?...호호홍!....아~~~~~응!...살살....!"



[이용수] - (할짝! 할짝!...주물, 주물)"움...쪼옥! 주인 아주머니, 몸이 너무 탐스러워서 예전부터 꼭

따먹고 싶었어요...할짝! 이렇게 몸이 맛있을 줄이야...흐흐흐...

안 씻어서 몸에서는 찝찌름한 맛이....배꼽에서는 퀴퀴한 냄새가 나네요, 흐흐흐"



[유정숙] - "으~~~~~흥!...안씻어서....수치스럽지만....너무나 흥분돼....부끄부끄....호호홍~~~!

근데, 주인 아주머니라니.....누님이라고 불러줘, 아잉!"



용수는 유정숙 차장의 허벅지 안쪽을 거칠게 잡으며 혀로 옆구리를 핥아 올라가고 한손으로는

유정숙 차장의 비너스 같은 오른쪽 젖가슴을 움켜쥐었다.



캠코더는 돌고 있고.....난 바지와 팬티를 내리며 유정숙 차장의 왼쪽 젖가슴을 어루만졌다.

정말, 군살 하나없이 탱탱하네.....완전히 마징가제트의 비너스 가슴이다.

캠코더를 유정숙 차장의 가슴에 바짝 들이대고,



[나] - (흥얼흥얼)"기운 쎈~ 천하빨통~ 무쇠로 만든~ 껌딱지~~~"



[유정숙] - "호호호홍! 노래 재미있다!........흐~~~~응~~~~! 얼굴 나오게 하지 마.....용수씨, 살살 좀

주물럭 거려, 아프단 말이야~~~"



유정숙 차장은 가랑이을 벌리고 오른손으로 클리토리스를 쓰다듬고 있고,

용수는 거칠게 유정숙 차장의 젖가슴을 움켜쥐며 자지를 젖꼭지에 비볐다.



[이용수] - "흐흐흐.....제 컨셉이 야생마 입니다. 보다 거칠게!.....에잇!"



용수는 무식하게 굵은 자지로 젖꼭지를 때려 패기 사작했다.

- 타악! 타악! 타악!....철~~썩!



[유정숙] - "아~~~~흑!.....짜릿해.....용수씨 자지는.....상당히 묵직하네!....흐~~~~윽!"



자지로 수 차례 두들겨 맞은 유정숙 차장의 시커먼 젖꼭지는 발딱 서 버렸고 용수의 자지에서 나온 겉물이

유정숙 차장의 유방 여기저기에 튀어 얼룩이 졌다. 클로즈 업!



[이용수] - (자지로 입술을 때리며) "흐흐흐.....누님, 제 자지 좀 빨아요." (첩! 첩!)



[유정숙] - "우~~~~웁! 아~~~~~용수씨는 자지가 정말 굵다. 쑤우웁! 할짝! 할짝! 하알짝!......허업!

후....(침을 질질 흘리며) 난 입이 작은편인데.....입 안이 용수씨 자지로 꽉 차잖아....헙!

할짝! 할짝! 할짝!..."



[나] - (캠코더를 자지 물고있는 유정숙 차장의 얼굴에 들이대고)

"자, 좀더 리얼한 표정을 지어 주세요! 용수 자지를 맛있게 빨아 보라구요, 클클....그리고,

내 자지도 같이 빠시고....용수 자지처럼 굵진 않지만 길이는 제가 더 길죠, 흐흐흐"



얼굴 나오게 하지 말라면서...두 개의 자지를 번갈아가며 빨고있는 저 젖은 눈빛은 뭐지?...자지가 너무

맛있다는 저 리얼한 표정이란....ㅋㅋㅋ 캠코더 들이대니까 더 오버하잖아.



[유정숙] - "...쪼옥! 쪼옥! 쪼오옥!.....후릅....할짝! 할짝! 할짝!.....아! 정신 없어....용수씨 자지는

굵어서 입안에 꽉 차고....동현이 자지는 길어서 목구멍까지.....우웁!..켁! 켁!...

암튼.....니들 자지, 너무나 맛이 좋아..."



[나] - "흐흐...맨날 노인네들의 오래된 자지만 빨았으면서...그럼 입 안에서 쉰내 나요. ㅋㅋㅋ

이제부터라도 싱싱한 자지만 빨아 잡수세요. ㅋㅋㅋ.....하도 도도하고 고상한 척해서 이런건

상상도 못했는데....알고보니 무지 음란하시네요, 창녀가 따로 없네. 클클클...."



[유정숙] - "...할짝! 할짝! 할짝!.....아~~~잉! 그런말 싫어....나 도도한 여잔데.....후릅....할짝!

암튼, 지금 나 무지 흥분했어...쪼옥! 쪼옥!...(침 질질질) 아~~~~~흐...환한 대낮에 하니까

더 흥분되....(부르르르...)흐~윽!"



유정숙 차장이 몸을 부르르 떨길래 얼른 캠코더를 유정숙 차장의 가랑이 사이로 옮겼다.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서 씹물이 질질 새어나와 침대를 적시고 있다.

번들번들한 보짓살과 똥꼬까지 흘러내린 보짓물! --> 줌 인!



[나] - (보지를 손가락으로 쑤시며) "흐흐흐...질질 싸시네, ㅋㅋㅋ....쑤걱! 쑤걱! 쑤걱!....

오~~~~차장님 보지가 손가락을 꽉꽉 물어주는데요! 찔꺽! 찔꺽! 찔꺽!...."



캠코더를 유정숙 차장의 보지앞에 고정시키고 내 손가락으로 마구 쑤시는걸 촬영했다.

쑤걱! 쑤걱!... 찔꺽! 찔꺽!... 점점 많이 나오는 보짓물! 손가락이 드나들때마다 이리저리 튀기도 한다.



[유정숙] - (용수의 자지를 물고만 있고) "아~~~~하~~~~앙!.....미치겠엉!...더 세게, 하악! 하악!"



[이용수] - "그렇게 누님 보지가 꽉꽉 조이냐?.....그럼 어디, 박아 볼까?

(유정숙 차장의 입안에서 자지를 빼며) 흐흐흐.....누님 왠 침을 이리도 많이!

그렇게도 내 자지가 좋아요?...흐흐흐"



유정숙 차장의 침으로 번들거리는 용수의 자지! 클로즈 업!



[나] - "오~~~로얄젤리가 네 자지에 잔뜩 발라져 있다...ㅋㅋ....근데....네 자지에서 술냄새 나는데?

차장님 아직 술이 덜 깼나봐...흐흐흐"



[이용수] - (보짓물로 번들거리는 유정숙 차장의 보짓살을 핥으며)

할딱! 쩌업! 할딱! 쩌업! 할딱! 쩌업!....

흐흐....안 씻어서 그런지 누님 보지에서 오징어 냄새난다, 킁킁킁....크~~~~으~~~~"



[유정숙] - (몸을 비틀며) "아~~~잉! 뭐야앙!....네가 못 씻게 하구선....너무해, 수치스럽게시리....

냄새 나니까 그만 핥고....이제 네 자지를 콱! 내 보지에 박아줘...흐~~~~~~응!"



[이용수] - "할짝! 할짝!....후릅! 흐르릅!....아, 오징어 냄새땜에 더 이상 못 빨겠다...크~~~으!

앞으로 누가 근처에서 '오징어'라고 하면 전줄 아세요..흐흐흐"



[나] - "큭큭큭! 회사 화장실에 낙서나 해 놓을까?.....누구 보지가 오징어 보지일까요?..라고...

아, 맞다! 변태준 감사가 여직원을 다 모아놓고 보지 감사하는거 아냐?....우히히히..."



[유정숙] - "니들 정말 못됐어...깨끗이 씻으면 냄새 안난대니까....

어서 박아주기나 해, 나 더 이상 못참아....아~~~~흥!"



흐흐흐...이 여자 완전 요부였잖아.

용수는 유정숙 차장의 다리를 번쩍 들고 굵은 자지를 보지에 쑤욱...거칠게 박았다.

나는 캠코더를 용수 엉덩이 밑에 들이대고 용수 자지가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 박아대는 걸 자세히 촬영했다.



쑤걱! 쑤걱!쑤걱!......찔꺽! 찔꺽! 찔꺽!.....퍼억! 퍼억! 퍼억!.....



용수 자지가 유정숙 차장 보지에 박았다 뺄때마다 허연 보짓물이 옆으로, 아래로 질질 흐르는것이 보인다.



[손미연] - "하악! 하악!....아~~~아~~~용수씨.......자지가 너무 굵어.....아~~~~악! (퍼억! 퍼억! 퍼억!).

내, 내 보지가 찢어질 것 같애....으~~~흐~~~흑!....제발"



[나] - (캠코더를 내 머리위로 들어 침대를 비추며) "흐흐흐...차장님, 저 자식 자지는 비정상적으로 굵죠.

아마도 끝나고 씻다보면 차장님 보지에 기스가 좀 나 있을걸요...흐흐흐



오우~~~~표정 정말 리얼하시네...흐흐흐, 자아~~~차장님 밑구멍은 용수 자지가 박아대고 있고....

윗구멍은 .....제가 박아 드리지요. ㅋㅋㅋ

아~~~~~하세요, 클클클!"



난 내 자지를 유정숙 차장의 입 안에 쑤셔박고 앞 뒤로 요분질을 쳤다.

쑤욱! 쑤욱! 쑤욱! 쑤욱!......츄릅! 츄릅! 츄르르르...아~~~~~하~~~~.....헙!



[유정숙] - "츄릅! 츄릅!....아~~~아~~~동현이 자지는.......정말 길어....커억! 컥! 켁,켁!.

...아~~~~~하~~~~항!.....내 두 구멍에서 불이 나는것 같애....뜨거워..."(부르르르)



유정숙 차장은 몸을 한바탕 부르르 떨더니 다리를 쫙 벌리고 용수 자지를 밑에서 위로 방아질하기 시작했다.

철벅~ 철벅! 처억. 처억. 처억......



내 자지를 더욱 거세게 빨고, "할짝! 할짝! 하알~~~짝!....쭈읍! 쭈읍! 쭈읍! 쭈읍! 쭈으으읍!....



[이용수] - "허억! 허억! 허억!.....누님.....보지가 너무 조여준다....아~~~~자지가 끊어질 것 같아요....

아~~~~아~~~~악!........헉! 헉! 더,더 이상 못참겠어...누님 보지 안에 싸 버릴거야.."



[유정숙] - "아학! 아학! 아학!.....용수야...나도 못 참겠엉.....아랫배가 터질것 같아....내, 내 보지에

네 좆물을 남김없이 싸 줘!....아학! 아학!....나도 쌀 것 같아....우리 같이 싸자앙~~~"



쑤욱! 쑤욱! 쑤욱! 쑤욱!......퍼억! 퍼억! 퍼억!.....퍽! 퍽! 퍽! 퍽! 퍽! ....쑥.퍽! 쑥.퍽! 쑥.퍽! 쑥.퍽!....



철벅! 철벅! 철벅!...

풋! 풋슝! 풋슝! 파 파 파 팍.....파아아아아아~~~~~~~~! (좆물 싸는 소리)

찔꺽! 찔꺽! 찔꺽!찌르르르르.....찌일....질질질....... (씹물 싸는 소리)



[이용수] - "헉! 헉! 허억!....누님, 보지는 정말 명품 보지야.....오랫만에 쥑이는 보지를 먹었어...흐흐흐"



[유정숙] - "아~~~흥!...용수 자지도 정말 대단해!....어쩜 보지를 꽈악 채우면서 박아대니...호호홍...."



아니, 이것들이....난 아직 안 끝났는데.....



[나] - (유정숙 차장 입에서 자지를 빼며) "저기요....전 아직 안 끝났거든요?....덕담은 끝나거든 하시구...

용수야, 자지 빼라.....빨리....."



용수가 유정숙 차장 보지에서 자지를 쑤욱 뽑아내자마자 캠코더를 보지에 들이밀고 줌인했다. 그러자...

유정숙 차장의 보지안에서 좆물과 씹물범벅이 쿨럭! 쿨럭! 거리며 쏟아져 나온다. 클로즈 업!



한번 쿨럭거리며 좆`씹물이 나오고 계속 뒤따라 나오려 하자 나는 급히 내 자지를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

강하게 쑤셔 박았다.

쿠우욱!

그러자,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서 나오던 좆`씹물이 쩔꺽! 거리며... 박아대는 내 자지 주변으로 퍼졌고,

내 자지와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서 항문까지 온통 허옇고 걸쭉한 액체 범벅이 되었다.



퍼억! 퍼억! 퍼억!.....쩔꺽! 쩔꺽! 쩔꺽! ....



[유정숙] - "아~~~~~악! 동현이.....뭐하는 거야....흑!....나, 난 용수와 같이 ......오르가즘 느꼈는데...

아악! 아악! 아악!......아퍼....그만...흑!....흐윽!....아~~~~난 몰라....흐엉! 엉! 엉!"



[나] - "허억! 허억! 허억!...에잇!(푸파파파팍!).....확실히 엄청난 보지를 갖고 계시네요....헉! 헉!

이런 보지에.....쳐 박지 않고 끝낼수는 없지요....클클

좀만 참아요...금방 끝낼테니...."



퍼억! 퍼억! 퍼억! 퍼억!......점점 빠르게.....

쑤욱! 퍽! 쑤욱! 퍽! 쑤욱! 퍽! 쑤욱! 퍽! 쑤욱! 퍽! 쑥.퍽! 쑥.퍽! 쑥.퍽! 쑥.퍽! 쑥.퍽!....



[유정숙] - "아악! 아악! 아악!........제, 제발 빨리 끝내줘! 허억! 허억! 허억!.....허~엉! 엉! 엉!

아~~~아~~~악!"



[나] - "허억! 허억!.....안 그래도 차장님 보지가 너무 자지를 조여서 금방 쌀 거 같아요"



나는 자지의 속도를 높이며 빠르게....더 깊게 유정숙 차장의 보지를 박아갔다.



쑤욱! 쑤욱! 쑤욱! 쑤욱!......찔꺽! 찔꺽! 찔꺽!.....쑥! 첩!, 쑥! 첩!, 쑥! 첩!.....(보지에 박는 소리)



[나] - "허억! 허억!...헉! 헉! 헉!....아~~~흐....내 좆물....싼데 또 싼다아~~~~~~크어...



퍽! 퍽! 퍽! 퍽!....철벅! 철벅! 철벅!...

풋! 풋슝! 풋슝! 파 파 파 팍.....파아아아아아~~~~~~~~! (좆물 싸는 소리)



부르르르.....

나는 용수의 좆물이 남아있는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 좆물을 남김없이 싸질르고는.....잠시후 자지를 빼내었다.



쑤우우우욱!. 뽁!(자지 빠지는 소리)



유정숙 차장의 보지에서 용수와 나의 좆물이 뒤범벅이 되어 빠져 나오고있고...줌 인....

쿨럭! 쿨럭!...쿠울럭!....질 질....클로즈 업!

반 정싱을 잃고 엎어진 유정숙 차장!



[나] - "허~헉!.....끝났네.....용수야, 우리의.....'도도한 보지먹기 작전'...대 성공이다...클클"



[이용수] - "흐흐흐...우리 친.구. 아이가!....참 너랑 오랫만에 돌려 먹었네...흐흐"

.

.

.

.

.

다음편 예고 ->>> 돌림빵당한 유정숙! 2장

-----------------------------------------------------------------------------------------

이번 편은 글의 재미를 더하고자 한 완전 환상입니다.



스토리를 구상하다보니 이번 내용이 생각보다 길어져서 두 편으로 나누게 되었습니다.



가칭[이용수]는 정말 저랑 절친한 실제 친구입니다.

제가 좀 많이 굶주렸을때 저를 위해 기꺼이 엔조이 파트너를 돌려 먹게 해 주었지요. 고마운 놈!



그리고 후편에는 가칭[유정숙] 차장의 생존을 위한 처절한 몸부림을 쓸 예정입니다.

사실적 재료가 없는 완전 환상이라 작업이 오래 걸리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